고프다..
by 이지
카테고리
이전블로그
박창이

실사 창. 페인터9 아크릴
나는 차인표라하고 언니는....................... 누구라햇는데 기억이안난다...허헣=ㅂ=lll





페인터9 콘테. 그림이 좀 지저부ㄴ..;;

그래서 좀 만지작했음
by 이지 | 2008/08/05 22:35 | 트랙백 | 덧글(1)
놈놈놈
트랜스포머 이후로 이렇게 낚이긴 첨이다. 그것도 국산영화에!!
내인생 22년동안 국내영화를 영화관가서 돈주고 3번이나 보게만든 미친영화..ㅎㄷㄷ




세상에엄마야이렇게캐발릴줄은꿈에도몰랐다!!!!!!!!!!!=ㅂ=


그동안 해바라기며 내마음의 풍금, 아름다운 날들, JSA등등 이병헌이 출현한건 내 어느정도 본편인데 당시엔 딱히 멋있다거나 어떻다거나 딴맘이 생기질않았거늘 스크린에 박창이가 뜨자마자 정신이 오버로드 돼면서 걍 푹------------- 빠져버리니
그저 박창이, 창이두목님, 촹이창이창이창이ㅎㅇㅎㅇㅎㅇ/////////////////////////
()

지나가다 포스터의 얼굴만봐도 그저좋다고 바보마냥 실실웃고 집에와서 컴퓨터켜면 첫번째로 검색하는게 박창이요, 두번째가 놈놈놈창이요, 세번째가 이병헌이요 그림을그리면 컴이든 연습장이든 박창이로 도배질을 하고 앉으나서나자나 애오라지 이병헌-박창이-이니 이거 트랜스포머보다도 더 무시무시하게 꿰어 발려버렸다.(엄마야)

- 2차로 볼 때 정우성도 좀 둑흔거렸음. 그래도 일순위는 이병헌.

- 이병헌씨도 꽤 중년배우였다.. 그래서 더 좋지만//ㅎㅇㅎㅇ

- 송강호씨는 의외로 키가크다.(180cm ㅎㄷㄷ..)

- 최근 <달콤한인생>을 봤는데 이병헌씨 수트입은모습은 캐간지킹왕짱=A=b

- 놈놈놈 본 분들은 정우월이랑 비교해서 키작다, 기럭지가 좀 안습니다하는데 내보기에 기럭지는 좋트만..(기찻길에 서서 카메라앵글올라갈때봐라다리가은근히쐐~끈하다//// 그리고 177은 결.코 작은키가 아니다-M- )

- 처음엔 박창이란 캐릭터가 좋았는데 점점 배우 '이병헌'에 끌리더라. 그래서 이분에대해 좀 검색하고 그랫는데 배우로서도 훌륭하고 가슴도 따뜻하고 참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느낀다.

by 이지 | 2008/08/05 22:03 | 트랙백 | 덧글(0)
다시시작
1. 기면기고 아니면 말고 내편하게 하련다..

2. 관리하는데에 "전체삭제"가 없어서 글을 일일이 지웠다. 귀찮아....+

3. 요즘(도 아니지만)네이버가 많이 욕먹더라. (하긴 욕먹을짓을 좀많이 하더군..) 무료계정도 날아가고 인심많이 각박해졌어 개이버 -_-
by 이지 | 2008/08/05 20:51 | 트랙백 | 덧글(0)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

이글루링크
외부링크
최근 등록된 덧글
헐 이님...............
by 감록 at 09/29
최근 등록된 트랙백
이글루 파인더

라이프로그
rss

skin by 이글루스